학과소식
제1회 동명대 총장상 중고교 밴드대전 결선 결과!!!!
- 등록일 : 2024-11-04
- 조회 : 559
동명대는 제1회 청소년 뮤직 콘테스트 ‘동명대 총장상 중고교 밴드대전’ 결선에서, 부산공업고가 대상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예선을 통과한 총 13개팀이 지난 11월 2일 결선을 벌인 결과, CKC밴드(부산공업고)가 총장상(대상. 상금 100만원)의 영예를 안았다. 최우수상에 지상최강밴드(김해경원고), 우수상에 LP밴드(부산예빛학교), OY밴드(부산국제영화고), 장려상에 드림하이(김해경원고)가 수여되었다.
이날 결선에는 전호환 동명대 총장, 감영희 Do-ing대학장을 비롯하여, 강철호 현 부산시의회 운영위원장 김성수 에드하트NGO 이사장 등이 참석했다. 현직 국회의원들(김도읍, 김대식, 박성훈, 주진우, 이헌승)은 축하 서신을 보내왔다.
전호환 동명대 총장은 “단지 성적으로 줄세우는 교육이 아니라, 미래의 예술가, 음악가들이 자신이 열정을 쏟아낼 수 있는 교육을 이루어야 한다”며 참여자들을 격려했다.
강철호 부산시의회 운영위원장은 “부울경 유일 밴드 대전을 개최한 계기를 통해 문화도시 부산의 이름에 걸맞는 국제적인 대전이 될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총장상(대상)을 수상한 CKC밴드의 리더 박현태(부산공업고 3년)학생은 “이번 무대는 경쟁이 아니라, 음악하는 청소년들이 화합하는 장”이라며 멋진 소감을 발표해 큰 박수를 받았다.
이번 대회를 주관한 동명대 엔터테인먼트예술학부는 부·울·경 유일 1인미디어크리에이터, 디지털음악프로듀서 양성학과이다. 이 대회는 에드하트NGO, 온스테이지뮤직&댄스, 익투스엔터테인먼트, 플랫폼작은도서관 등이 협력·후원했다.
- 이전글 제1회 동명대 총장상 밴드대전 합격발표!
-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